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셀럽
  • 리얼스토리
  • 패키지
  • 쇼룸
  • 리뷰
  • 후원

메인메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하로월드 상품문의

하로월드 상품문의

하로월드 상품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문의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C**** (ip:)
  • 평점 0점  


[ Original Message ]

기 제품의 경우 지지대 냄새가 심해서  올초 변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받은 제품은 괜찬다고하였으나 역시나 냄새가 심하네요, 베이커아웃도하고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냄새는 그대로 입니다.

침대프레임은 뉴질랜드소나무로 인증을 받은듯하고,  지지대는 그냥 소나무로 기재되어있는데, 이부분역시 등급 인증을 받았나요??

등급은 어찌되나요?? 단순 나무냄새라고 하기엔 역한 부분이 있네요.

등급인증에 따른 성적서로 볼수있을까요???

그리고 지지대는 샌딩등의 작업만하고 다른 화학약품 처리는 안된건가요??

지속적인 냄새로 인해 사용이 어려운데, 처리방안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문의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 없을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따로 민원제기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존 문제가 있던 지지대는 왜 소비자가 연락을 했을경우만 교체를 해주시죠??

그리고 냄새문제 있단건 인증받을때의 시료와 다른 제품을 사용했다고 보여지는데..

이런 의문점에 대한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드리고 상담사 연결이 너무 어렵네요



안녕하십니까? 행복을 전하는 하로월드CS팀장 테레사 입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처음 제작할 당시 합판깔판에서 냄새 문제가 있어서 소나무 원목 깔판으로  다시 제작하여 교환해드렸고,

그 이후 냄새문제에 대해서는 해결이 된 상황입니다.

소나무 재료에 대한 시험성적을 진행하여 문제 없는것으로 성적서를 받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 안내드린것 처럼 우선 원목깔판 1조를 베이크 아웃하여 재교환 해드리도록 접수하겠습니다.

기간은 대략 10일 정도 소요로 예상되며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이에겐 안전을, 부모님에게는 안심을 전하는 하로월드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1544-8019

※ 상담시간 : 10:00~17:00 ( 점심시간: 12:30~13:30, 주말/공휴일휴무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